제품과 서비스 개발 및 관리의 모든 과정에서 필요한 리서치 솔루션을 제공하고 제품과 서비스, 마케팅, 고객관리 등 각 분야의 전문 연구원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제안합니다.
· 제휴사 빅데이터에 기반하여 고객 세분화 조사 결과 도출 → 고객사 타겟팅 알고리즘 및 제품/서비스의 구매의향 지수 개발
· 자동차의 경우 당사가 보유한 국산 및 외산차 보유자 정보와 Mix하여 타겟팅 고도화
② 타겟팅 알고리즘
③ 타겟 추출
① 제품/서비스 Targeting 의뢰
④ 타겟 프로파일링
④ 캠페인 목적에 맞는 타겟
오디언스 식별 및 광고/프로모션 집행
Ad/Marketing
대행사
① 광고/프로모션 기획 의뢰
⑤ 마케팅 ROI 분석
New Product
Development
Survey
Concept Clinic
시장의 특성과
사용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최적화된
컨셉 개발
Product Clinic
상품성 평가를
통한 개선Item 및
상품 개선방향 도출
Launching Clinic
성공적인
시장진입을 위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도출
Dynamic Test
실제 환경에서
상품성 평가
초기반응조사
조기 구매자 평가를 통해
상품 포지셔닝 파악
Customer
Management
Survey
Customer
Segmentation
소비자들의
니즈에 기반한 시장
세분화를 통해
효과적 STP전략 수립
고객만족도 &
미스터리쇼핑
만족요인 및
개선도 파악과 영업/
정비/상담 실태 점검
광고효과조사
광고전략조사/
광고평가조사
Brand Study
Brand Positioning
Potential
측정을 통한
브랜드 전략 수립
수요전망분석
수요 변화에 영향 요인 및
상품성 분석을 통해
수요를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