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과 서비스 개발 및 관리의 모든 과정에서 필요한 리서치 솔루션을 제공하고 제품과 서비스, 마케팅, 고객관리 등 각 분야의 전문 연구원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제안합니다.

NICE D&R DMP (Data Marketing Platform)


· 제휴사 빅데이터에 기반하여 고객 세분화 조사 결과 도출 → 고객사 타겟팅 알고리즘 및 제품/서비스의 구매의향 지수 개발
· 자동차의 경우 당사가 보유한 국산 및 외산차 보유자 정보와 Mix하여 타겟팅 고도화

| 서비스 개념도
  • 제휴사 빅테이터
    (소비자 데이터)
  • ② 타겟팅 알고리즘

    ③ 타겟 추출

  • 타겟 알고리즘
  • 구매의향 스코어링
  • NICE D&R
    Data Marketing Platform
  • ① 제품/서비스 Targeting 의뢰

    ④ 타겟 프로파일링

  • 고객사
    (OEM 마케팅부문 등)
  • ④ 캠페인 목적에 맞는 타겟
    오디언스 식별 및 광고/프로모션 집행

    Ad/Marketing
    대행사

    ① 광고/프로모션 기획 의뢰

    ⑤ 마케팅 ROI 분석

주요 프로세스

New Product
Development
Survey

  • Concept Clinic

    시장의 특성과
    사용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최적화된
    컨셉 개발

  • Product Clinic

    상품성 평가를
    통한 개선Item 및
    상품 개선방향 도출

  • Launching Clinic

    성공적인
    시장진입을 위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도출

  • Dynamic Test

    실제 환경에서
    상품성 평가

  • 초기반응조사

    조기 구매자 평가를 통해
    상품 포지셔닝 파악

Customer
Management
Survey

  • Customer
    Segmentation

    소비자들의
    니즈에 기반한 시장
    세분화를 통해
    효과적 STP전략 수립

  • 고객만족도 &
    미스터리쇼핑

    만족요인 및
    개선도 파악과 영업/
    정비/상담 실태 점검

  • 광고효과조사

    광고전략조사/
    광고평가조사

  • Brand Study

    Brand Positioning
    Potential
    측정을 통한
    브랜드 전략 수립

  • 수요전망분석

    수요 변화에 영향 요인 및
    상품성 분석을 통해
    수요를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