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반성장
리서치
자동차 빅데이터
회사소개
나이스다큐는 전자 입찰과 전자 계약, 전자근로 계약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계약 이후 거래 업체에 대한 실적 분석 및 업체 Pool 운영을 지원하는 임대 서비스(Cloud)입니다.
제조, 유통, 서비스, IT 등 다양한 업종,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이 나이스다큐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쉽고 편리하게 업무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구매 품목의 유형에 따라 최적의 프로세스와 업체선정 방법을 찾아 제공하며, 실제 거래 가능한 검증된 나이스다큐의 Vender Pool을 지원합니다.
까다로운 양식이나 복잡한 결재라인을 쓰던 방식 그대로 전자문서화하여 법적 효력을 기반으로 더욱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계약관리가 가능합니다.
PC뿐만 아니라 휴대폰, 태블릿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법적 효력을 위한 최소한의 절차만으로 근로계약을 체결할 수 있어 비대면 상황에서도 근로자와 쉽고 빠른 계약체결이
가능합니다.
신규 우수 공급업체 발굴 지원
기업 내부의 모든 종이 서류 전자문서화 지원
고객사별 맞춤식 개발과 내부 전산시스템 연계가 가능한 고객 친화형 서비스
공급선에 대한 리스크 사전 예측 지원
국내최고 구매 전문가 강사진과 함께 우수한 경쟁력을 갖춘 구매전문가를 양성합니다.
단계별 체계적인 구매직무 교육과 전문가 멘토링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취업 준비부터 업무능력 고도화까지!
구매직무 마스터를 위한 단계별 인터넷 강좌
ISM 공식인증 레전드 강사의
CPSM전문가 과정과 위탁 사내교육은 물론 컨퍼런스도 OK
직무 상담, 면접 코칭, 자소서 첨삭 등
전문가 멘토의 직무 맞춤형 취업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