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다큐

나이스다큐는 전자 입찰과 전자 계약, 전자근로 계약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계약 이후 거래 업체에 대한 실적 분석 및 업체 Pool 운영을 지원하는 임대 서비스(Cloud)입니다.
제조, 유통, 서비스, IT 등 다양한 업종,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이 나이스다큐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쉽고 편리하게 업무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 일반 기업용
  • 건설 기업용
  • 프랜차이즈 기업용
  • 물류 기업용

전자입찰 시스템

다양한 구매 품목의 유형에 따라 최적의 프로세스와 업체선정 방법을 찾아 제공하며, 실제 거래 가능한 검증된 나이스다큐의 Vender Pool을 지원합니다.

발주사
전자입찰
공급사
  • 견적/입찰 프로세스의 표준화/자동화 지원
  • 직ㆍ간접구매에 대한 다양한 입찰방법/낙찰자선정방법 지원
  • 국가ㆍ지방계약법 구매업무 처리 규정 지원
  • 협력사 리스크 사전예측 지원
  • 수작업 업무 처리의 자동화 지원

전자계약 시스템

까다로운 양식이나 복잡한 결재라인을 쓰던 방식 그대로 전자문서화하여 법적 효력을 기반으로 더욱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계약관리가 가능합니다.

발주사
전자입찰
공급사
  • 표준화 및 비표준화된 계약양식을 모두 지원
  • 계약구비서류 전자화 관리
  • 사용자별 로그인 ID 부여와 ID별 다른 권한 지정
  • 계약결과에 대한 현황 및 통계자료
  • 내부 업무시스템과 데이터 연동

전자근로계약 시스템

PC뿐만 아니라 휴대폰, 태블릿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법적 효력을 위한 최소한의 절차만으로 근로계약을 체결할 수 있어 비대면 상황에서도 근로자와 쉽고 빠른 계약체결이
가능합니다.

작성자
전자계약
수신자
  • 대량 근로계약 일괄생성 및 발송
  • 해촉증명서 및 근로자명부 관리
  • 인사시스템과 데이터 연동

기대효과

  • 신규 우수 공급업체 발굴 지원

    나이스다큐 회원사인 20만 이상 공급사들의 ‘잠재공급사 활용’으로 효율적인 원가절감을 기대
  • 기업 내부의 모든 종이 서류 전자문서화 지원

    표준, 비표준화된 양방향, 단방향의 모든 종이 서류(계약서, 약정서, 협약서, 동의서, 신청서, 각서 등)의 전자문서화 가능!
    PC와 휴대폰상에서 다양한 인증수단을 이용하여 손쉽고 간편하게 계약 체결.
  • 고객사별 맞춤식 개발과 내부 전산시스템 연계가 가능한 고객 친화형 서비스

    고객사별 요구사항을 맞춤형으로 개발하여 다양하고 편리한 추가 기능 사용
    내부 업무 시스템 연계를 통한 업무 처리의 신속성과 효율성 증대
  • 공급선에 대한 리스크 사전 예측 지원

    공급선에 대한 부실 위험을 사전에 예측하여 선제적으로 대응 및 관리

연계서비스

나이스다큐 캠퍼스 더 알아보기

국내최고 구매 전문가 강사진과 함께 우수한 경쟁력을 갖춘 구매전문가를 양성합니다.
단계별 체계적인 구매직무 교육과 전문가 멘토링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 e-Learning

    취업 준비부터 업무능력 고도화까지!
    구매직무 마스터를 위한 단계별 인터넷 강좌

  • CPSM

    ISM 공식인증 레전드 강사의
    CPSM전문가 과정과 위탁 사내교육은 물론 컨퍼런스도 OK

  • 취업 멘토링

    직무 상담, 면접 코칭, 자소서 첨삭 등
    전문가 멘토의 직무 맞춤형 취업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