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업무 지원 시스템
법인업무 지원 시스템이란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혁신적인 서비스로 비용 절감, 휴먼리소스의 효과적인 재분배, 기회비용의 재생산, 프로세스 개선 등을 지원합니다.
NICE D&R의 법인 업무 지원 시스템으로 기업의 업무를 보다 효율적이고 생산적으로 운영하세요.
- 법인경비 관리 시스템 오토빌
- 전자세금계산서 나이스빌
- 금융거래데이터수집 디모아
법인경비 관리 시스템 오토빌
모바일을 활용하여 영수증 없이 간편하고 스마트하게 기업의 경비관리를 도와드리는 무증빙 법인경비관리 시스템입니다. (PC, 모바일 지원)
귀사의 상품에 NICE의 법인경비관리 시스템을 탑재하여 상품의 가치를 극대화 시킬 수 있으며, 기업고객 유인을 위한 효과적인 시스템입니다.
모바일 법인 경비 관리 시스템이 필요한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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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많은 법인카드 관리를 한번에!
- 회사 경비 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임직원의 지출내역을 손쉽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경비처리로 인한 부대비용을 줄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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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이 영수증 보관 NO!
- 법적 효력 있는 전자영수증을 제공합니다.
- 경비사용 즉시 모바일에서 처리 가능합니다.
- 현금 및 개인카드 사용분도 사진촬영을 통해 경비처리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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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비 관리 업무도 스마트하게!
- 지출결의서 작성을 지원합니다.
- 다양한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 ERP연계로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전자세금계산서 나이스빌
전자세금계산서 표준인증 획득으로 더욱 편리한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 API 제공을 통해 더욱 손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NICE BILL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는 세금계산서를 발행하고 전송하는 기본 기능 외에 사용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추가한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입니다.
‘전자거래기본법‘ 및 ‘부가가치세법’에서 정한 전자세금계산서 표준 인증을 받은 전자세금계산서 대용량 연계 사업자로서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부가세신고
부가세신고
승인 데이터 자동전송
발행/수취/조회출력
발행
이메일전송
SMS통지(옵션)
발행/수취/조회출력
국세청
사업자
거래처
공공인증기관
세금계산서
서비스
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입금표, 견적서
NICE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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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스톱 세무지원
사업자신용카드 발급회원을 대상으로
부가세환급지원서비스와 발급된 계산서와의
데이터자동 연동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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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렴한 사용료
제휴 카드 발급 고객에 대해서는월 250건까지 무료 제공되며
제휴카드 미발급 고객에게도 업계최저 금액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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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리한 사용
국내 5대 공인인증기관에서발급한
범용 공인인증서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금융거래데이터수집 디모아
사업자에게 신용카드,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계좌내역 등 회계 업무와 관련된 주요 데이터를 일괄 프로세싱하여 제공함으로써 회계 업무의 효율성 및 정합성을 높여주기 위해
제공 되는 서비스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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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세 분류 시스템
자동수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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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사
여전협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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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입
매출
- 신용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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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세금계산서
자동수집
자동수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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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청
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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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입
매출
매입
매출
수입
지출
-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계좌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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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랫폼사
업종별 ERP사
기업 ERP
회계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