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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소개
NICE D&R은 사업의 구조와 비즈니스모델을 수립하여 제안 합니다.
또한, NICE D&R은 안정적이고 신뢰 있는 데이터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고객들이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사업 플랜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신한카드는 당사의 데이터 중개 및 서비스 인프라 시스템을 활용하여 화물운송료 카드상품을 개발하였습니다.
화물운송/주선사와 카드사 간, 물류 정보망사와 차주 간, 곳곳에 NICE D&R의 데이터인프라 시스템이 적용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신한카드는 차주와 주선사에게 꼭 필요한 화물운송료 결제 상품을 구현할 수 있었습니다.
화물 운송료 전자결제서비스에 가입하면, 운송료를 3일안에 입금해 드립니다.
01
운송료 즉시 입금
(3영업일 기준) 미수금 제로
02
등기 우편료 절감 및 업무 간소화
전자 인수증 청구방식
03
효율적인 인수증 관리
화물맨 앱과 연동으로 상시 제공
04
세무신고 지원 서비스
부가세, 소득세 세금 절세 지원
신한카드는 당사의 데이터 중개 및 서비스 인프라 시스템을 활용하여 선입금 카드(신한 Preplus 카드) 상품을 개발하였습니다.
선입금카드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이 누리는 혜택 사이에는 NICE D&R의 데이터인프라 시스템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퀵장관 서비스는, 데이터인프라 시스템을 이용해 구현된 퀵배송장부관리 서비스 입니다.
퀵배송업체 사장님들은 퀵장관이 제공하는 미수관리 서비스를 통해 사업의 마진을 높일 수 있고, 데이터연동 관리프로그램과 청구서 발송기능, 거래내역 입금여부 자동체크 기능, 부가세신고 기능 등이 제공됩니다.
사무실에서 사용하시는 프로그램 데이터 호환
청구서 자동 발송
입금내역 자동 확인
부가세신고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