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업무 지원 시스템

법인업무 지원 시스템이란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혁신적인 서비스로 비용 절감, 휴먼리소스의 효과적인 재분배, 기회비용의 재생산, 프로세스 개선 등을 지원합니다.
NICE D&R의 법인 업무 지원 시스템으로 기업의 업무를 보다 효율적이고 생산적으로 운영하세요.

  • 법인경비 관리 시스템 오토빌
  • 전자세금계산서 나이스빌
  • 금융거래데이터수집 디모아

법인경비 관리 시스템 오토빌

모바일을 활용하여 영수증 없이 간편하고 스마트하게 기업의 경비관리를 도와드리는 무증빙 법인경비관리 시스템입니다. (PC, 모바일 지원)
귀사의 상품에 NICE의 법인경비관리 시스템을 탑재하여 상품의 가치를 극대화 시킬 수 있으며, 기업고객 유인을 위한 효과적인 시스템입니다.

모바일 법인 경비 관리 시스템이 필요한 이유

  • 수 많은 법인카드 관리를 한번에!

    • 회사 경비 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임직원의 지출내역을 손쉽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경비처리로 인한 부대비용을 줄여줍니다.
  • 종이 영수증 보관 NO!

    • 법적 효력 있는 전자영수증을 제공합니다.
    • 경비사용 즉시 모바일에서 처리 가능합니다.
    • 현금 및 개인카드 사용분도 사진촬영을 통해 경비처리 할 수 있습니다.
  • 경비 관리 업무도 스마트하게!

    • 지출결의서 작성을 지원합니다.
    • 다양한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 ERP연계로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NICE 법인경비관리시스템의 특장점

  • 지출결의서 작성을 위한
    모바일 결재기능 제공

  • 다양한 모바일 통계,
    관리자 리포트 제공

  • ERP 연계지원
    * 별도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