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품질평가

고객만족도 조사와 서비스 모니터링을 통해 서비스 수준을 진단하고 고객서비스 품질관리 및 고객 만족 전략도모에 목적이 있습니다.

또한, 고객 측면에서는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해 서비스 충족도와 소비 관련 정서를 파악, 제공자 측면에서는 서비스 모니터링을 통해 제공 품질을 측정하여 마케팅 전략의 지속추진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조사 개요

고객 만족도 조사
고객응대 서비스에 대하여 고객시각에서 만족여부를 평가하고
현장피드백을 통해 서비스 개선 유도
서비스 모니터링 조사
업무특성 및 목표가 반영된 서비스 이행 표준을 수립하고
이에 따른 이행 여부를 확인

프로세스

  1. 서비스 현황진단

    고객 만족도 조사
    서비스 모니터링

  2. 방향성 및
    개선방안 도출

    Service Identity 수립
    서비스관리체계 구축
    심층모니터링

  3. 서비스 내재화

    CS매뉴얼 제∙개정
    CS동영상 제작
    맞춤형 CS강의

주요 고객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