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인프라 시스템

NICE D&R은 사업의 구조와 비즈니스모델을 수립하여 제안 합니다.
또한, NICE D&R은 안정적이고 신뢰 있는 데이터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고객들이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사업 플랜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신용카드 결합모델 신한 화물운송료 카드

신한카드는 당사의 데이터 중개 및 서비스 인프라 시스템을 활용하여 화물운송료 카드상품을 개발하였습니다.
화물운송/주선사와 카드사 간, 물류 정보망사와 차주 간, 곳곳에 NICE D&R의 데이터인프라 시스템이 적용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신한카드는 차주와 주선사에게 꼭 필요한 화물운송료 결제 상품을 구현할 수 있었습니다.

화물 운송료 3일안에 100% 입금!

화물 운송료 전자결제서비스에 가입하면, 운송료를 3일안에 입금해 드립니다.

차주에게 꼭 필요해요!

  1. 01

    운송료 즉시 입금

    (3영업일 기준) 미수금 제로

  2. 02

    등기 우편료 절감 및 업무 간소화

    전자 인수증 청구방식

  3. 03

    효율적인 인수증 관리

    화물맨 앱과 연동으로 상시 제공

  4. 04

    세무신고 지원 서비스

    부가세, 소득세 세금 절세 지원

선불카드 결합모델 신한 프리플러스 카드

신한카드는 당사의 데이터 중개 및 서비스 인프라 시스템을 활용하여 선입금 카드(신한 Preplus 카드) 상품을 개발하였습니다.
선입금카드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이 누리는 혜택 사이에는 NICE D&R의 데이터인프라 시스템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선입금 Preplus Process

플랫폼 결합모델 미수관리서비스 퀵장관

퀵장관 서비스는, 데이터인프라 시스템을 이용해 구현된 퀵배송장부관리 서비스 입니다.
퀵배송업체 사장님들은 퀵장관이 제공하는 미수관리 서비스를 통해 사업의 마진을 높일 수 있고, 데이터연동 관리프로그램과 청구서 발송기능, 거래내역 입금여부 자동체크 기능, 부가세신고 기능 등이 제공됩니다.

데이터 인프라 시스템으로 구현한 퀵장관의 기능들

  • 사무실에서 사용하시는 프로그램 데이터 호환

    • 퀵사무실에서 사용하시는 관리프로그램(인성데이타,손자,로지,예지,통합콜)의 거래내역 데이터의 자동 불러오기와 엑셀을 통한 불러오기가 가능합니다.
  • 청구서 자동 발송

    • 등록해 놓은 거래처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거래내역과 청구서를 자동 발송합니다.
  • 입금내역 자동 확인

    • 등록하신 은행계좌로 입금된 금액에 대한 입금확인을 자동으로 처리합니다.
  • 부가세신고 지원

    • 세금계산서, 신용카드, 현금영수증 등의 매출, 매입 자료를 자동으로 수집하여 쉽고 간편하게 부가세 신고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